갤럭시 워치 액티브 2 개봉 후기 및 리뷰!

2020. 1. 14. 22:13IT리뷰

반응형

 

환영합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신사입니다.

오늘은 제가 제일 최근에 구매한 제품을

리뷰 해보려고 합니다!

그 제품은 바로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스테인리스(44mm)"

이 제품입니다

 

 

먼저 이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제품은

다들 아시겠지만,

소재와 크기가 각각 2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소재는 제가 구매한 스테인리스와 알루미늄,

또 크기는 44mm와 40mm로 나누어 집니다.

그리고 추가로 모델도 LTE 모델과 블루투스 모델이 있는데

여기서 저는 스테인리스 44mm LTE 모델을 구매하였습니다!

스테인리스 소재는 색상도 블랙, 실버, 골드

총 3가지의 색상이 있는데

그 중에 저는 '실버' 색상을 선택하였습니다. 

오늘은 제가 구매한 위의 모델을 중점으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사진과 함께 시작 하시죠!

 

 

제품이 담긴 박스 모습입니다.

특별한 모습은 찾아볼 수 없구요

시계가 참 이쁘게 나와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간단한 설명서와 함께 

시계가 담긴 박스, 스트랩이 담긴 박스

충전기, 제품 설명서

총 4개의 박스가 담겨져 있습니다.

 

 

 

기기를 꺼내 보면 이렇게 얇은 천으로 감싸져 있어요

제품을 보호하기 위함이겠죠?

 

 

 

천을 뜯어보니 이렇게 영롱한 워치의 본체가 드러납니다!

제 기준에 첫 인상은 아주 좋았어요.

외관상 보았을 때,

아주 깔끔하고, 세련되어 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지문이 쉽게 묻고, 생각보다 티가 잘 나더라구요...ㅠㅠ

계속 닦아 줘야 한다는 작은 단점도 있습니다.

 

 

 

 

 

 

기기를 켜보면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라는

문구와 함께 켜지게 되구요!

초기 화면은 심플한 디자인의 시계화면이 나와 있습니다.

이 워치 페이스는 수많은 디자인 중 본인이 사용하고 싶은

디자인을 골라서 쓰시면 되는데요!

 

 

화면을 꾹 눌리게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옆으로 화면을 넘기거나,

터치 베젤을 따라 쭉 드래그 하면

위와 같은 작은 워치 페이스 화면들이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한번 더 터치 베젤을 따라 드래그 해주시면 

더 많은 워치 페이스들도 한번에 볼 수 있어요!

저는 계속 만지작 만지작 거리다가

어쩌다가 알게 되었는데

너무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요!

 

 

그리고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역시

여러가지의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죠!

제품의 스펙과 기능들은

다음 시간에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해요!

 

 

제품 실제 착용 사진입니다.

실제로 착용 해보니 그렇게 무겁지도 않고

화면이 생각보다 커서 개인적으로 저는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지문이 많이 묻어서

색상은 실버보다 블랙을 추천드려요ㅠㅠ

실버도 물론 이쁘긴 하지만 지문이

생각보다 많이 신경쓰여요....

개인의 취향 차이니

선택은 당연히 여러분의 몫입니다~^^!

 

스마트 워치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ㅎㅎ

그럼 다음 시간에도 조금 더 알차고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행복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