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파이골프 wgt 가정용스크린골프

2021. 1. 19. 19:12스포츠/골프용품

반응형

내돈내산 파이골프 wgt 가정용스크린골프


 

안녕하세요. 베베코코입니다.

 

 

혹시 '파이골프'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얼마 전에 우연히 유튜브를 통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파이골프는 가정용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기도 하며 자기 스윙의 궤도 및 헤드 스피드를 분석하여 스크린 연습장과 흡사한 효과를 볼 수 있기도 합니다.

 

 

추운 겨울 날씨에 실외에서 치기도 힘들고 그렇다고 매번 스크린 골프를 치자니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어서 이번 기회에 큰 맘먹고 파이골프 wgt 에디션 ( 가정용스크린골프 )을 제 돈 주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파이골프는 작은 센서를 동봉되어 있는 스윙 트레이너의 그립 상단에 끼워서 사용할 수 있는데 이는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각 종 클럽들에도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조금 더 현실감있게 가정용스크린골프를 통해 집에서 연습을 할 수 있고 실제 스크린 골프와 같은 게임도 가능하다는 부분이 너무 매력적입니다.

 


파이골프 구성품

 

파이골프 wgt 에디션의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이골프 센서
  • 파이골프 스윙트레이너
  • 사용설명서
  • 분실 방지용 끈(?)
  • 센서 충전 케이블

가정용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는 파이골프는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센서와 스윙 트레이너에 대해 상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센서입니다. 파이골프 wgt 센서는 약 9g의 무게를 가지고 있는 아주 작은 기기입니다. 가운데 작은 네모 안에서 LED가 들어오며 빨간색과 흰색, 회색이 번갈아가며 나오는 기기입니다.

 

 

파이골프 센서는 약 2시간의 충전시간이 필요하며 완충 시 약 4시간가량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게임을 진행하거나 연습을 하는데에 큰 문제가 있을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파이골프 센서의 연결은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파이골프 어플을 실행하면 실행함과 동시에 파이골프 센서를 찾아줍니다. 센서가 켜져 있는 상태라면 바로 연결이 되며 상하좌우 방향으로 흔들어보며 연결이 되었는지 테스트해 볼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파이골프 스윙 트레이너입니다. 하늘색 헤드를 가지고 있고 길이는 약 61cm로 조금은 짧은 느낌의 스윙연습기입니다. 골프연습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스윙연습기로 스윙 시 헤드부분이 살짝 떨어졌다가 붙으며 임팩트 구간에서 딸깍 소리가 나는 파이골프 스윙트레이너입니다.

 

 

파이골프 스윙 트레이너의 그립 부분은 일반 클럽보다 약간은 두꺼운 느낌입니다. 생각보다 두꺼워서 처음에는 놀랬지만 그립을 평소와 같이 잡고 스윙을 해보니 큰 문제가 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립 상단에 센서를 맞춰 끼우고 사용하면 되는데 처음엔 조금 뻑뻑해서 잘 들어가지 않습니다. 이때 센서를 힘으로 누르지 말고 옆으로 돌려 끼우면 생각보다 잘 들어갑니다.

 

 

추가로 가정용스크린골프 진행 중 스윙을 할 때 골프장갑이 없으면 생각보다 미끄럽습니다. 동봉되어 있는 파란색 줄을 달고 사용을 하거나 골프장갑을 끼고 스윙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에는 파이골프 wgt 에디션 가정용스크린골프 구성품과 제품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파이골프 연습장모드와 가정용스크린골프 게임에 대한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파이골프 더 알아보기  

 

 

 

파이골프 WGT에디션 - 홈 스크린골프 게임 스윙분석 퍼팅연습기 Phigolf WGT 에디션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경제적인 대가 없이 제작되었으나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